인증 시 성인 여부만 확인될 뿐 어떠한 형태로도 고객님의 정보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Wiki Article

호스트바는 일본에서 유래된 유흥업소 형태로, 호스트들이 손님과 함께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공간입니다. 호빠와 비슷한 점이 많지만, 운영 방식이나 서비스 문화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싱가포르 플라워 클럽이라고.. 꽃으로 초이스 받으면 목에 꽃 걸어주는 곳이 있다. 꽃에 돈액수가 적혀있다
대화 기술: 고객의 감정을 공감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능력은 필수입니다.
호스트가 무조건 술을 잘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일부 한국 남성 호스트들 중에서는 현지 여성들을 상대하기 위해 일본, 중국 등지로 진출하는 사람들도 있다.
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하지만 단점도 존재합니다. 밤늦게까지 일하는 특성상 신체적, 정신적 피로가 쌓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을 체계화시켜 오늘날의 호스트바, 호스트클럽을 만들어낸것이 바로 아이다 타케시라는 인물이다. 아이다 타케시 본인도 제비였지만, 그는 주로 유흥에 돈을 탕진하던 다른 이들과 달리 돈을 모아 아이(愛)라는 지금의 호스트클럽의 원류가되는 호스트바를 만들어냈는데, 그곳에서 이전까지는 개인단위로 활동하던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자들을 이곳으로 모아 안정적인 기본급을 제공하여 고용하기 시작했다.
다나카상으로 인해 일본 호스트바에 대한 화제성이 한 때 높아졌었다. 하지만 평소에 남성향 유흥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호스트바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호스트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서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렇게 해도 고정 고객이 생길까말까 하며, 인기를 높이기 위해서는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엔터테인먼트: 호스트 클럽은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음악, 춤, 그리고 때로는 특별 이벤트나 파티를 통해 반복되는 일상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고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이것저것 추가로 붙는거 아냐? 싶을 수도 있는데 정말로 그 요금만 내고 가도 된다. 하지만 한시간이 지나고 연장을 하게 되면 일반요금이 적용 된다.
그들은 고객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구성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호스트 클럽은 특정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특별히 준비된 음악, 빛, 향기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돈을 못벌어가는 남성들도 꽤 많다. 호빠를 가본 이들의 증언에 따르면 차라리 클럽에서 남자를 헌팅해서 놀지 돈주고 앉힐만한 사람이 없다는 듯 하다..물론 에이스들은 이미 다들 방에 들어가있으니 그렇게 보일 수도 있다.
이러한 호스트 클럽의 호스트바 생긴 배경에는 빠른 도시화와 함께 사람들이 점차 개인화되고 소통의 장이 필요해진 사회적 변화의 니즈에 인하여 탄생했다고 사회,인문학 전문가들이 얘기합니다.
싱가포르 플라워 클럽이라고.. 꽃으로 초이스 받으면 목에 꽃 걸어주는 곳이 있다. 꽃에 돈액수가 적혀있다
그리고 호스트를 지명하게 되면 영구지명이기 때문에 이 가게에 가면 그 호스트 이외에는 만날 수 없게 된다.
: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아빠방은 현재 비밀리에 운영되고 있다고 한다. 주고객층이 주부들이라 ‘비밀엄수’가 첫 번째 영업 수칙이라는 것.
야구로 비유하면 부산이 일본프로야구, 대구는 한국프로야구 정도로 급을 나눌 수 있겠다
별 븅신같은 보도애들 보고 "저정도 사이즈만 나와도 먹히는구나" 하는 착각은 버리시길. 여자들도 눈이 있다.
그러던중 실장이 초이스 한번 봐보라고 제안을 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더는 진행하면 몸을 파는게 될까봐 못할거 같다고 거절했습니다. ( 이건 모두 하루만에 이루어진 일입니다...) 놀랍네요....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호스트바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호스트바는 고객에게 사교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종업원들은 고객과 대화를 나누며 음료를 제공하고, 때로는 노래나 춤을 통해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그래서 돈을 못벌어가는 남성들도 꽤 많다. 호빠를 가본 이들의 증언에 따르면 차라리 클럽에서 남자를 헌팅해서 놀지 돈주고 앉힐만한 사람이 없다는 듯 하다..물론 에이스들은 이미 다들 호빠 방에 들어가있으니 그렇게 보일 수도 있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을 해보라는 건 아닙니다. 진짜 선수로 전향을 하실 분들은 제가 뭐라고 말리지는 않지만,애매하게 하실 사람들은 딱 한번만 하세요.
이러한 호빠 클럽에서의 경험은 고객에게 풍성하고 럭셔리한 대접을 제공하며, 여성 고객은 이러한 체험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존재로서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고객의 기분을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그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